부영소식 > 보도자료 > 2015.04.15


부영PLATECH㈜ 브랜드 “SOLARIG”, 농업용 그린하우스 시장 독보적 입지 구축

- 이스라엘 팔릭사 기술제휴로 세계 최고품질의 그린하우스용 필름 제조
- 높은 인장강도 탁월한 내구성, 엄격한 품질 관리로 시장 선도

서울 – 2015년4월15일 – 글로벌 tarpaulin 기업 부영산업㈜은 계열사 중 하나인 부영플라텍㈜의 하우스용 직조필름 브랜드인 “솔라릭(SOLARIG)”이 작년 1분기 동기간 대비 2배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였으며, 이는 2000년 제품을 출시한 이후 꾸준히 품질력을 인정받은 결과라 더욱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.

‘솔라릭’은 부영플라텍㈜이 세계 최고의 농업용 필름 제조사인 이스라엘 팔릭사의 기술을 전수받아 제작한 최첨단, 최고품질의 하우스용 직조필름이다. 보통 폴리에틸렌 필름보다 인장강도가 10배 이상 강하며, 타사 제품 대비 탁월한 투광율(88%), 높은 산광율로 최고 수준의 광학적 효과로 작물의 최적의 성장환경을 조성하며, 솔라릭만의 특수 처리된 코팅기법은 자외선을 차단하는 동시에 UV에 대한 변형을 최소화 시켜준다. 또한 온실 천장에 물방울 형성을 최소화하는 무적효과(Anti-fog)와 복사열 차단효과를 통해 야간 외부 기온 하강에도 온실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키는데 탁월함을 보여주고 있다.

10년 이상 사용 가능한 내구성과 높은 품질력으로 농가를 비롯하여 축사, 양어장 및 창고의 용도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, 단지 입 소문만으로 영향력을 확대하여 시장 내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한번 구매한 고객의 재 구매율이 90%가 넘을 정도로 품질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.

이 같은 판매 호조에 힘입어 고영진 대표이사는 ‘지난 수년간의 활동이 농가 및 사용자분 들에게 인정받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보다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향후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’ 이라고 밝혔다.


부영산업에 관하여
주식회사 부영산업은 폴리에틸렌 직물 분야의 선두주자입니다. 당사 제품들은 전 세계에서 건설용, 산업용, 농업용, 그리고 레저용으로 쓰입니다. 부영산업은 1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8개국에 걸쳐 함께하고 있으며 최고의 품질 및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.
http://www.tarpaulin.co.kr/ 에서 더 많은 점들을 알아보세요


연락:
신용도
부영산업
전화: +82-2-3462-2992
puyoung@tarpaulin.co.kr
http://www.tarpaulin.co.kr